본문 바로가기
국내

JYP엔터테인먼트 미쓰에이 수지 몸매 화보 레전드 19 움짤 재계약 이민호

by 늘개솔개 2017. 5. 24.
반응형

JYP엔터테인먼트 미쓰에이 수지 몸매 화보 레전드 19 움짤 재계약 이민호 


국민여동생,국민첫사랑에서..


이제는 누구나 연애하고싶어하는 1순위 여성이 된 수지..


모 설문조사에 따르면 사랑을 고백하고싶은 여자 연예인으로


2위가 설현..


1위가 수지씨가 뽑혔다네요.




청순하면서도 이쁜몸매에 깨끗한 피부..


그리고 찰랑거리는 머릿결~


(이민호는 좋겠다~)


남자의 로망에 안들어가기가 힘든 수지~


예전에는 예능에서 자주 눈에띄어서 (요즘도 재방송으로 많이나오죠~)


흐뭇흐뭇 했었는데


톱스타 반열에 오르고나니..점점 보기가 힘들어지는 그녀~


얼마전부터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실질적으로 FA가 된상태이지만


JYP에서 재계약하기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쓰고있다는 기사가


수시로 뜨고있는데요.


사실 수지정도되면 1인기획사 차리고 나가도 문제없을정도로


대스타가 된건 사실이죠.


다만 아직 어린나이가 걸림돌일뿐~


그녀의 지금을 있게한 JYP와의 의리를 지킬것인지는 아직좀더 지켜봐야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지아씨 탈퇴이후 3인조 걸그룹으로 활동중인 미쓰에이..


보통 걸그룹이 7년차가 가장 힘든 고비라고들 하는데


미쓰에이도 그 벽을 넘지는 못할거 같네요.


수지씨가 재계약을 하더라도 힘이 빠진 3인조로는 조금 버거워


보이긴 합니다.


.

.

여튼..수지씨의 행보에 이래저래 영향이 많을 JYP엔터테인먼트는


당연히 그녀와의 재계약에 많은 신경을 쏟을수 밖에 없는 입장이네요.


.

다시 수지씨로 포커스를 맞추고....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은 사실 많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이미 톱스타 반열에 오르고 있는 그녀에게 


작품수는 별로 중요해보이지 않네요.


하지만 작년에 방영했던 함부로 애틋하게는 여태까지 봤던 그녀의


출연작품중에  최악이었다고 평할수 있을만큼..


연기력부터 시작해서 개인적으로는 실망이었습니다.


(단발도 싫었구요 ㅠ)


다행히 12.9%의 시청률로 종영하긴 했었지만..


손이 오글거리는 장면도 많았고..


보면서 부끄럽기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 발전해나가는 단계에 있는 그녀이기에 다음 작품을


기대해보면서~


그녀의 출연작품들을 알아볼게요.


드라마 : 드림하이(2011), 빅(2012), 구가의서 (2013), 함부로애틋하게 (2016)


영화 : 안녕(2011) 건축학개론(2012),도리화가 (2015)


그녀의 레전드 영화 건축학개론


아이돌그룹 가수이다보니 작품활동이 아직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딱 그나이때 아니면 할수없는 작품들은 이미 다 하셨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녀의 출연작품은


드라마 '빅' 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캐릭터였고


나올때마다 미소짓게 만드는 이쁨과 귀여움이 물씬 풍겼었죠.


더군다나 함께 했던 배우가 공유였으니..


구가의서에서의 담여울 역할도 잘 소화해낸 편이구요.


그때 그녀의 나이가 아직 20살이었다는점을 감안하면


훌륭했죠~


참..아프리카tv에는 그녀를 닮은분들이 여럿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실제로 방송을 봤던 이분...


수지보다 더 어린걸로 알고있는데~ 뭔가 묘하게 19스러웠죠..


수지의 19 움짤들은 대부분 노출의상+춤 이 많지만


저는 스프라이트 광고가..레전드사진으로 꼽고싶네요


그럼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수지(배수지)


생년월일 : 1994년 10월10일


별자리 : 천칭자리


키 : 168


몸무게 : 47kg


학력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혈액형 : AB형


소속사 : JYP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0 미쓰에이 싱글앨범 Bad But Good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kuukzky/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JYPESuzy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600만명..


저는 600명..~ 대단하네요


화보사진 하나하나가 너무 이쁘고 섹시해보여서


다 퍼다 나르고싶었지만 ...


단발머리로 자른이후로 이쁘긴하지만


역시 보이시해보이긴 합니다.


생얼도 올리셨는데 (너무 생얼아닌가 ~)


얼핏보면 잘생긴 남자같음 -_-;


머 그렇다구요~~~






오늘도 마지막은 움짤로 마무리~ 약간 19스러운것도 포함~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