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꽃보다남자 구혜선 건강 근황 리즈 나이 몸매 레전드 움짤 안재현

by 늘개솔개 2017. 5. 25.
반응형

꽃보다남자 구혜선 건강 근황 리즈 나이 몸매 레전드 움짤 안재현


얼마전 드라마 '당신은너무합니다' 촬영중


아나필락시스 증상(호흡곤란)으로 인해 드라마를 하차하면서


많은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었죠..


저도 신혼일기를 보면서 정말 인간미 넘치는 그녀의 성격과




엉뚱함에 팬이 되버렸었는데요


그녀의 건강악화 소식에 


놀랬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연예인들 건강소식이 많았기에..)


최근 근황에는 건강을 회복후 아동미술학 자격증도 땄다고 전해집니다.


그녀를 이야기하려면 역시 그녀의 인생드라마가 되버린


꽃보다남자를 빼놓을수가 없지요..


금잔디역할로 수없이 많은 짤들과


어록을 남겼던 드라마였으니까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느끼한 드라마를 별로 안좋아하지만


워낙에 시청률이 높았던 탓에 떠밀려서 같이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하;;


워낙 얼짱으로 유명세를 크게 탔었던 그녀였기에


솔직히 그녀를 배우로 보기보다는 그냥 그런 인기스타정도로 생각해왔었습니다.


그녀의 연기력에대한 생각은 거의 안했었죠.


그러던 어느날~


영화제에 연출로 참여했다는 기사를 보고 오잉?


하면서 기사를 정독했던 적이 있었죠.


그녀가..영화를...?


알고보니 이미 수년전부터 작품활동을 해온 감독경력이 있었더군요..


하~ 이후로 그녀가 출연했던 드라마 블러드를 다시보게되었고


(유심히 봤던 드라마였는데 결국 남주랑 결혼을..)


시선처리 및 호흡, 눈빛연기...등 발음을 제외한 모든부분이


완벽한 배우의 모습이었습니다.


이상하리만큼.. 연예계에는 발음이 부정확한 분들이 참 많은데..


탑급 으로 갈수록 더욱 많아집니다..


(저는 발음이 외모만큼이나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녀의 외모는 이미 검증이 되어있고..


연기력도 빼어난 수준인데비해.. 결국 조금씩 새어나가는 발음이


그녀의 이미지를 마이너스 시키는 요인이 되버렸네요.


무튼..얼짱출신 배우라서일지..


그녀는 노출연기가 거의 없고


시상식에서조차 몇번 노출의상을 입지 않았습니다.


012345678


리즈시절 사진모음


그나마 리즈시절 수영복사진 정도네요


그나마 레전드 움짤 조차도 꽃보다 남자에서



김현중이 안고가는 장면...


리즈시절의 얼짱사진들은 지금봐도 역대 5대얼짱안에 들정도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당시 3대얼짱은..남상미,구혜선,박한별씨죠.


이렇다할 그녀의 안좋은 소문 하나 찾아보기 힘든데요..


이런 그녀와 결혼해서 알콩달콩 살고있는 안재현은 행운아~


근데 안재현씨 성격이 정말 좋긴 하더군요.. 그럼 구혜선이 행운아~


ㅎㅎ


그녀의 출연 작품들을 볼게요.


드라마 : 논스톱5 (2004), 서동요, 열아홉순정,왕과나,최강칠우,꽃보다남자(2009)


더 뮤지컬, 부탁해요 캡틴, 절대달령,엔젤아이즈, 블러드, 당신은 너무합니다


영화(대부분연출): 어거스트 러쉬, 유쾌한도우미,요술,당신,복숭아나무,


기억의조각들, 다우더



배우..감독..하지만 그것만으로도 그녀는 성에 차질 않는것인지 작곡가로서의


재능까지 드러냅니다..


총 14건의 앨범이 있네요;;


감독에대한 그녀의 자질은 인터뷰에서 엿볼수있어요



"무모해서 영화 연출에 도전할수 있었죠.."


그녀는 도전에 두려움이 없습니다.


보통 변화에 민감한 여러 사람들과는 확실히 다른거 같네요.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구혜선


생년월일 : 1984년 11월9일


별자리 : 전갈자리


키 : 163


몸무게 : 42kg (헉!)


학력 : 성균관대학교 영상학전공


혈액형 : A형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2년 삼보컴퓨터 슬림 pc


인스타그램 : 추후업데이트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OfficialHyeSun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하지않는것인지.. 안재현씨만 인스타활동을


아주 활발히 하고있네요.


얼마전 결혼기념일을 맞아 곰돌이춤을 췄다는 기사도 본거같은데


역시 올라와있구요~


프로포즈 할때의 영상도 있는데~ 그냥 사진으로 대처~


무척 잘 어울리는 바쿠벌레 커플이네요 ~



마지막은 역시 움짤로~ 마무리~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