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코요태 신지 몸매 인스타그램 레전드 19 움짤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by 늘개솔개 2017. 5. 26.
반응형

코요태 신지 몸매 인스타그램 레전드 19 움짤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신지씨하면 노래가 먼저 생각나야 하는데..


사실 가장 먼저 연상되는 단어는 


'살', ' 다이어트' 입니다.




워낙에 술을 좋아하는 분이기도 하거니와


맛있는걸 좋아하고  살도 잘 찌는 체질이시니까요.


시원시원한 목소리에 댄스곡과 잘어울리는 톤이라서


흥이나는 곡들이 많고


노래방가면 한두곡정도는 대부분의 분들이 부르곤 하죠


대한민국 대표 혼성그룹 멤버 신지.. (물론 따라부르기엔 너무 높지요)


코요테라는 그룹활동을 시작한지도 벌써 20년차이시네요.


언제였는지 기억이 잘 나지않지만 취중진담 토크를 기사에서


본적이 있었던거 같아서 포스팅 하던도중 검색해서 다시보니..


그것도 벌써 11년전  기사였네요.. (중앙일보 일간스포츠)


그때 부터였던거 같네요 신지씨가 주당이고 정말 털털하고

(그당시 신지씨 주량은 소주7병이었다 ㄷㄷㄷㄷㄷㄷ)




코요태 히트곡 모음 연속듣기


진솔한 성격이란걸 알게된게 말이죠.


토크중 나눴던 대화내용중에 발췌를 좀 하면..


담당기자가 신인시절에대해 묻자


"휴~ 정말 오늘은 슬픈이야기 안하려고했는데~ (눈물을흘리며)


언니때문이니까 벌주 원샷~"



이 한줄의 글속에 사실 신지씨의 성향과 성격을 많이 엿볼수있었습니다.


실제로도 그러한 성격이기도 하구요.


겉으론 강해보이고 쌘언니 같지만 정이 많고 친구들을 아낄줄알며


눈물도 많은 분이시죠.


요즘도 그렇게 많이 드시지는 않는거 같지만 ..말입니다.


너무 이런이야기쪽으로 포스팅하네요 험험~


분위기 전환할겸 그녀가 출연했던 SNL 레전드 영상을 짤막하게 볼게요.



화질이 좀 엉망인건 양해바랍니다~


신지씨에게서도 약간 색기? 같은 묘한 매력이 느껴지는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SNL 같은 프로가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신지의 레전드 하면 사실 방송사고가 가장많이 떠있는데요.


노출이아닌 정말 방송사고.. (너무 웃어서)


화질은 많이 나쁜편이지만 이것도 잠시 ~보실게요




몸매가 드러난 사진들은 대체로 그룹활동중 입은 의상들이많구요.


신지씨는 사실 연기에도 한때 도전을 했었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요즘 한참 인기몰이중인 변태짠돌이 최민용의


아내역으로 나왔었죠. 나름 괜찬았었는데..이후로 연기는 안하시네요.


어쩌면 흑역사로 남을지도 모를일이지만


단한번 2002년에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했었죠 (긴급조치 19호)


이후로 전혀 영화는 하지않고


그룹활동과 예능만 하시는편인데


예능도 요즘은 안한지 오래되신듯? (가끔 1박2일에 김종민씨때문에 나옵니다)


어제 방영한 인생술집에 젝스키스가 출연했는데..젝스키스도 데뷔 20주년이로군요


(코요테는 정확히는 데뷔 19년이네요)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신지 (이지선)


생년월일 : 1981년 11월18일


별자리 : 전갈자리


키 : 165


몸무게 : 46kg (음.....)


학력 :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


혈액형 : AB형


소속사 : KYT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코요태 1집앨범 고요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ji_jidaeng/


페이스북 : 추후 업데이트



와..여태까지 연예인분들 포스팅 해오면서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많은 생얼사진은 첨보네요 ~


물론 생얼도 이쁘지만~ 역시 그녀의 성격이 


고스란히~ 인스타에 녹아들어있습니다.


리더인 김종민씨와 사진도 많은편이네요


사귀라는 팬들의 글들이 엄청 많이보임...


근데 이렇게 사진으로보니 뭔가..동물을 좀 닮은듯..


수달?


그럼.. 오늘도 약간 19스러운 움짤들로 마무리 할게요~


뿅!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