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애교많은 신소율 몸매 리즈 나의ps파트너 레전드 19 움짤 LG트윈스

by 늘개솔개 2017. 5. 22.
반응형

애교많은 신소율 몸매 리즈 나의ps파트너 레전드 19 움짤 LG트윈스


스타크래프트 


홍진호


...


그녀의 지금을 있게했던 리즈시절 그녀의 방송데뷔는


게임방송에서였습니다. 영화는 궁녀..


얼마전 인생술집에서도 자신이 게임오덕이라고 밝히면서


매번 2등만 하던 홍진호선수에대해 언급하기도 했었죠.


전남친때문에 시작한 스타크래프트가..




결국 이젠 그녀의 꿈이 되었고


그녀의 끼(실제로 똘끼 충만하다고 알려짐)가 잘 어우러지면서


연기에도 많은 영향을 주고있습니다.


LG트윈스 골수팬으로도 잘 알려져있는 그녀는


가만히 보면 애교많고 매력있는 여성여성 스러운 분이랍니다.


냉면을 좋아하기로 유명하고 


양배추 다이어트를 했었던 에피소드는 유명한 그녀의 유명한 일화이기도 하죠..


저도 LG골수 팬이라서 기억하는 그녀의 모습은


우는모습이네요..


원래 눈물이 많다고 인생술집에서 밝혔었죠.


요즘 LG잘하니까 직관 자주 가실듯하네요


그녀의 출연작들은 워낙 개성이 넘치는 역할들이 많은데요


나의ps파트너에서의 과감한 노출연기는


많은 회자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그녀의 인생 움짤로 남겨져서


19스러운 레전드짤로 다수 남아있지요..


깡마른 몸매를 예상했었는데


의외로 볼륨이 있는 편이었던 몸매죠~


고양이 상이라서 그런지, 여성스러운 연기를 주로 많이했고


실제성격이 잘  베여있는 배역..


뿌리깊은 나무에서의 사극톤으로 대사를 하는 목야 역할이


매우 인상깊었네요.


응답하라 1997도 빼놓을수없는 그녀의 대표작이구요.


발음도 매우 정확한편이라 연기에 몰입도가 높은편인 그녀랍니다.


그럼.. 그녀의 출연 작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 정글피쉬2(2010),마이더스,뿌리깊은나무(2011), 응답하라 1997


엄마가 뭐길래,청담동앨리스,못난이 주의보,유나의거리,도도하라,


달콤한비밀, 미세스캅, 그래그런거야


영화 : 헬로우 마이 러브, 폭풍전야,폐가, 정글피쉬2극장판, 티끌모아 로맨스,


나의ps파트너(2012),일탈여행:프라이빗아일랜드,경주,상의원,


도도하라극장판,검사외전,불한당:나쁜놈들의 세상


워낙 개성있는 그녀여서 인지.. 섭외된 작품들마다 기억에 남을만한


배역을 맡았던 편이네요. 유나의거리에서의 한다영 역할도 그랬고

(철없는 딸역할이었던가요)


도도하라에서 도라희역할도 그랬죠 (도라희..또라이?)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신소율 ( 김민정)


생년월일 : 1985년 8월5일


별자리 : 사자자리


키 : 165


몸무게 : 47kg


학력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


혈액형 : AB형


소속사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7년 영화 궁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n_so_yul/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hinsoyul.official




구로구 오류중학교 출신이라 저도 잘 알고있던 분인 신소율..


고등학교중퇴후 검정고시->국민대학교 진학을 했었고


20살때엔 그당시 한참 매니지먼트 사기꾼들이 많았는데


그녀도 사기를 당했고 5년간 법원을 그일로 왕래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을 보니 고양이 2마리를 키우시는거 같네요~


좀더 도약할수있는 인생작품을 빠른시일안에 만나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마지막은 노출 움짤로 마무리~~~!!





유독 술병이 많은 그녀의 인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