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대표적인 여우상 배우 서효림 몸매 근황 차기작 레전드 19 움짤

by 늘개솔개 2017. 6. 18.
반응형

대표적인 여우상 배우 서효림 몸매 근황 차기작 레전드 19 움짤


서효림씨 리즈시절 사진속에서도 그녀의 눈꼬리는


한없이 위를 향하고있네요~


그래서인지 외모자체에서 깍쟁이 같은 이미지가 폴폴 풍기죠




보통 이런 얼굴상을 평가할때 '여우상' 이라고 합니다.


남자중에선 이준기씨 B1A4의 진영군 이 여우상이구요


여자 연예인중에 얼굴이 여우상인 분들은


김연아,가인,박지윤,유인나,한혜진,경리 정도겠네요.


하지만 이분들중에서도 독보적인 대표여우상은 단연 서효림씨인듯..


이런 외모와 늘씬한 몸매에 큰키...


왠지모르게 풍기는 색기...(섹시함)


레전드 움짤들도 대부분 이런 사진들이 많을줄 알았는데 노출이


많진 않네요,,


근데 그냥 사진들이 대체로 야시시해보여서 19스럽네요.


하지만 결정적으로..갈라지는 목소리에 집중하기힘든 발음..


차라리 목소리를 작게 낼땐 괜찬은데 조금만 목소리톤이 높아지면


심하게 갈라지는탓에.. 연기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아슬아슬 하네요.


故이은주씨도 갈라지는 목소리이지만


특유의 끝음 처리로 (많은 노력을 하셨겠죠)


배우로서 인정을 받았는데 ..


서효림씨가 출연한 작품들은 그녀의 연기력으로 그녀를 기억하는게아닌


도무지 집중하기 힘든 그녀의 목소리탓에 그녀를 기억하게 만듭니다.


그나마 나았다고 할수있을 정도의 드라마는


그겨울 바람이 분다 정도겠네요..


일드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 가 원작인 이 드라마는 제가 몇번이고 아직도


다시보는 드라마이지만.. 볼때마다 살짝 아쉬운건 그녀의 목소리네요.


퓨전사극인 성균관 스캔들에서는 발랄한 캐릭터임에도


계속 신경이 쓰였구요.


이제 데뷔한지 10년이 지난 지금..


외모로만 인정받는 배우가아닌 한걸음 더 도약하기위해서는


그녀에게 꼭맞는 배역을 맡는것도 중요하지만


목소리로인한 연기에 집중이 안되는현상을..


극복하셔야할거 같네요.


그럼 그녀의 출연작품들을 볼게요.


드라마 : 꽃피는 봄이오면 (2007), 인순이는 예쁘다, 그분이 오신다,


그들이 사는 세상,잘했군 잘했어,바람불어 좋은날, 성균관 스캔들(2010),


여인의향기,나도 꽃, 그겨울 바람이 분다, 끝없는사랑, 미녀 공심이



영화 : 내사랑 내곁에(2009), 죽이고싶은(2010)



영화는 역시 발음문제가 커서그런지 활동이 거의 없으시고..


최근에 했던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도 오현경씨의 인터뷰를보면


민아씨를 향해서는 " 책임감을 가지고 혼신에힘을 다해서 연기하더라"


라고 한반면


서효림씨를 향해서는 "겉으로는 화려해보이지만, 사실 여리고 착하다"


라고 살짝 돌려서 말한기색이 보이는거 같네요 (개인적인 추측)


그럼 서효림씨의 프로필을 볼게요.


 


이름 : 서효림


생년월일 : 1985년 1월6일


별자리 : 염소자리


키 : 170


몸무게 : 48kg


학력 : 인하공전 비서과


혈액형 : A형


소속사 : 이매진아시아


데뷔 :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오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orim0106/


페이스북 : 추후업데이트



인스타그램속의 서효림씨는 정말 여자여자 그자체인듯합니다~


지인들과 함께한 사진이나 


럭셔리해보이는 침대위에서의 표정들


평소 좋아하는게 어떤 것들인지 알수있을거 같네요


올해엔 차기작 소식이 아직 없으시던데


좋은 작품으로 뵙기를~




마지막은 역시 움짤로 마무리~~!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