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근황이 궁금한 예진아씨 배우 박예진 몸매 레전드 19 움짤 결혼

by 늘개솔개 2017. 6. 16.
반응형

근황이 궁금한 예진아씨 배우 박예진 몸매 레전드 19 움짤 결혼


드라마에서의 모습만 보다가..


그녀가 출연한 예능을 처음 보았을때..


참 매력적인 여성이구나~ 생각했었죠.




이효리와 함께 패밀리가 떴다에서 특유의 예능감으로


웃음을 주었던 그녀..


작년 박휘순(배우) 씨와 백년가약을 맺은이후로는


차기작소식은 아직 전해지고있진 않네요.


특유의 코맹맹이 소리가 무척 매력적이긴 하지만


되려 그 맹맹한 소리가 연기에 방해가 될때가 더 많았었는데..


언제쯤 드라마나 영화로 복귀하실진 알수없지만


꼭 맞는 맞춤역할로 돌아왔음 좋겠네요.


그녀를 떠올리면 예능은 패떴..


드라마는 바로 발리에서 생긴일이 생각이 나죠.


다시 또 이런 초특급 스타들로 꾸려진 드라마는 나올수도 없고..


당시로는 드물게 해외에서 대부분 찍은 드라마라서


많이 기억이 남네요.


이후에 대조영으로 방점을 찍었다고 볼수있는 그녀의 연기는


이후로도 현대극과 사극을 오가면서 연기폭을 넓혔죠.


결혼이전에는 매년 1편씩은 드라마를 찍었을 정도로 열정적이셨는데


작년부터 작품활동은 하지 않으시니.. 좀 아쉽네요.


글래머스한 몸매에 매우~ 풍만하시다보니



시상식 의상에서 노출사진을 찾아보면 거의 레전드 움짤들이


(그나마 약한사진으로~)


많네요.. 19스러운 움짤들은 대부분 그런사진들이네요


장면들이 있구요.


이런 예진아씨와 오랜 연애끝에 결혼까지 하신 박휘순씨는 행운아~


그녀의 출연 작품들을 보겠습니다.


드라마 : 오박사네사람들(1993),네자매이야기(2001), 그대를 알고부터,


장희빈(2002), 발리에서생긴일(2004),작은아씨들, 남자가 사랑할때,


환생-NEXT, 인생이여 고마워요, 대조영,위대한캣츠비, 여사부일체,


미워도 다시한번2009, 선덕여왕,마이프린세스,아이러브이태리,


미스터백, 라스트(2015)


영화 :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2001), 뚫어야산다,


희망이없으면 불안도없다, 몽정기2,그녀는 예뻤다, 청담보살, 헤드,Mr.아이돌


징기스칸:지살령(2014)


드라마 위대한 캣츠비는 MC몽과 함께 출연했던 작품인데요..


갠적으로 mc몽 노래 참 좋아했는데..


.

.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박예진


생년월일 : 1981년 4월1일


별자리 : 양자리


키 : 165


몸무게 : 48kg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 학사


혈액형 : B형


소속사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9년 영화 여고괴담2


인스타그램 : 추후업데이트


페이스북 : 추후업데이트



그녀의 최근 근황에대해 좀더 자세히 포스팅 하고싶었지만..


작년 이맘때쯤 찌라시로 퍼졌던 루머인 임신소식만 남아있고


더이상 없네요..


모쪼록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구요~


좋은 작품으로 다시 컴백 하시길 바래요




마지막은 역시 움짤로~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