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컴백예정 가수 지나 미국 원정 성매매 루머 무혐의?

by 늘개솔개 2017. 9. 13.
반응형

컴백예정 가수 지나 미국 원정 성매매 루머 무혐의?


저는 꾸준희 그녀의 근황 소식을 여러 루트로 알아보고


있었던 사람중에 한사람인데요.


아무리 기사를 찾아보고 혹시나 누군가 사진이라도 찍어서




올렸나 찾아봐도 꽁꽁 쑴어서 안나오던 그녀의 소식이


오늘 전해졌네요.


1년 8개월만에 자신의 심경을 전했는데..


근데 하필이면 영어로 올렸군요.


그냥 심경만 쓴것같은데 컴백을 하느니 하는건지..


정확히 알순없지만..


진심이라면 한글로 썼어야 했지 싶군요.


성현아씨처럼 그렇게 넘어갈 심산인건지..


지금 실검에 하루종일 올라있었던


배지현아나운서와 류현진선수를 누르고 1위로 올라갈거 같네요.


팬들의 의견은 거의 80%가 넘을정도로 냉담합니다.


아래 한 기사에 딸려있는 댓글들이 어느정도 입증을 해주네요.


루머라면 루머라는 기사가 확실하게 떴을텐데 말이죠.


근데 아직도 생각해봐도 뭐가 부족해서 그런일까지 그녀가 해야할지


이해는 안갑니다.. 그래서 저는 아직도 그녀를 믿고 싶구요.


sns에 글이 올라온것도 1년 7개월가량 만이고...


반가운 소식인데.. 팬들은 등을 돌린거 같은 분위기고 안타깝네요..


다시 그녀를 볼수있을거란 생각에 기대도 되지만..


분위기상 상처입을 그녀가 걱정이 됩니다..





오랜만에 지나의 뮤직비디오 한편 .. 영상볼게요


.

어찌되었든 그녀가 지금 다시 컴백을 해야겠다면..


적어도 처음만난날 지인의 소개로 당일날 관계를 갖고


3개월후에 똑같은 지인소개로 당일날 관계를 갖았다는


말도안되는 말을.. 팬들에게 이해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왕성한 활동을 하던 그녀에게 대체 무슨일이 생겼기에


이런 일에 얼키게 되었을까요..


지금도 믿고 싶지 않지만..


팩트를 볼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연예계 성매매 관련 사건을


파헤칠때도 관계자가 했던 말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이걸 터트리면 (사건을 알리면) 우리나라 난리가 납니다"


아직 알게 모르게 정말 수많은 연예계 사람들이


일희일비 하고있지 않을까요?


성공을 위한 길이라지만...


그리고 그걸 댓가로 서로 윈윈한다고는 한다지만...


잘못된 연예계 비리들은 바로잡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래는 제가 올해초에 썼었던 포스팅 입니다..


2017/03/19 - [국내] - 백치미 넘치던 섹시아이콘 G.NA(지나) 근황과 몸매 그리고 접대의혹


모쪼록 지나씨가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빌며..


음성적으로 행해지던 불법 연예계 성매매 비리들은


하루 속히 파헤쳐지길 바랍니다..


피눈물을 흘리며 안좋은 길을 택했던 분들을 위해서라도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