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7년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 1위 에이핑크 TOP10 알아보기

by 늘개솔개 2017. 7. 25.
반응형

2017년 7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순위 1위 에이핑크 TOP10 알아보기


트와이스의 긴 독재체제를 막은 7월의 걸그룹은


6년차 걸그룹인 에이핑크가 차지했네요.


아무래도 6월말에 나온 앨범과함께 매우 활발한




활동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인기가 높아진거 같아요.


워낙에 매력적인 분들이기도 하고 말이죠.


역시 1위를 차지한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의 로고를


상단에 박아드립니다~


또한 에이핑크곡 2곡을 뮤비 올려드리구요~ (2위와 3위는 각각1곡씩)


1위 .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MV _ Apink _ Five


후속곡은 아직 활동전이신거 같으니~




제가 좋아하는 곡으로 선정해서 nonono 갑니다~


한달동안 수고하셨구요 다음달에도 부탁해요~


2위 . 마마무


(솔라,문별,휘인,화사)


마마무역시 6월말에 앨범이 나오면서 왕성한 활동을 했네요


사실상 브랜드평판지수 차이는 1위인 에이핑크가 6,171,154였고


마마무가 6,125,777  로 큰차이가 없네요.


다음달이 기대됩니다.




이번 앨범곡인 나로 말할것 같으면 (Yes i am)



3위. 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사나,지효,미나,다현,채영,쯔위)


3위라고 하지만 역시 브랜드지수 차이는 얼마나지 않습니다.


6,050,910 으로 1위와도 얼마 차이 나지 않지만


지난달과 비교하면 반토막이 났네요.




시그널 


4위. 블랙핑크


(지수,제니,로제,리사)


6월말에 마지막처럼을 내고 활동중이지만 좀더 활동할것으로 보이네요.


5위. 티아라


(지연,효민,은정,큐리)


이래저래 탈도 많은 그룹.. 잦은 멤버탈퇴로 팬들의 시선은 여전히 차갑..


6위 . 우주소녀


(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다원,수빈,선의,여름,미기,루다,연정)


데뷔1년 조금 지난 걸그룹이 이정도까지 해내리라곤 예상못하였죠..


7위. 나인뮤지스


(경리,혜미,소진,금조,손성아)


경리만의 경리뮤지스..


8위. 스텔라


(가영,전율,효은,민희,소영)


9위. AOA


(지민,유나,혜정,민아,설현,찬미)


초아의 탈퇴소식은 충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10위. 레드벨벳


(웬디,아이린,슬기,조이,예리)


좀더 역동적인 걸그룹이 될거라 예상했는데..


딱 고만고만한 3년차 걸그룹 같아서 아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