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생얼이 더 이쁜배우 송혜교 인스타그램 키 나이 몸매 19 레전드 움짤

by 늘개솔개 2017. 3. 30.
반응형

생얼이 더 이쁜배우 송혜교 인스타그램 키 나이 몸매 19 레전드 움짤


처음 데뷔때부터 한번도 신인같지 않았던 배우..




순풍산부인과에서 처음 송혜교를 봤을때부터 이미~


그녀는 스타가 될거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풍산부인과가 데뷔작은 아닙니다만..그런느낌이 강하죠?


하는 작품마다 거의다 시청률이 좋게나오고 호응이


매우 좋았기에 톱스타의 로열로드길만 걸었어요.


잠깐 삐끗했던게 있었다면 아무래도 세금 탈루 때문이었겠죠.


장근석과 비슷한시기에 터졌던..


그외에는 스캔들밖에 없네요..


사실 스캔들로 더 연예인느낌이 강해졌네요 저한텐;;


스캔들이 났던 배우들만 꼽아봐도..어마어마 하니까요.


최근에 송중기씨랑도 났었지만 친한 누나동생 사이라 밝혔고


비,현빈,조인성,송승헌,이병헌..등등..이외에도 참 많은 스캔들이


났었던 배우가 바로 송혜교죠~


그중에는 실제로 사귄사람도있었고..


근데 보통 같은 작품속에서 연인역할로 하다가


실제로 사귀게 되는 연예인커플이 많은거 같습니다.


요즘 결혼발표 소식이 연이어 들리는중인데..


연예인커플 결혼 러쉬같네요 


며칠전에 주상욱 차예련씨커플이 결혼 발표했고


김소연 이상우 커플도 그렇고..


뭐 여튼,,,연기를 하는것도 사람이 하는것이다보니


실제 연애하는 감정이 작품이 끝나도 이어지는경우가 많나봅니다.


(그래서 팬들은 송중기와 송혜교 송송커플을 의심의눈으로 오오오!)


.

.

각설하고~ 다시 송혜교의 첫 데뷔작품?으로 돌아가봅니다.


이때만해도 젖살이 한가득 볼에 머금고있죠~


(지금이야 육감적인 몸매+ 매끈한피부 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육감적인 느낌적인 느낌느낌! -ㅠ- 코피


연기력이야뭐..이당시 나이가 나이인만큼..


첫사랑과 육남매속의 송혜교는 기억이 안나네요~


정확한 데뷔는 1996년 선경 스마트 교복모델이었다는데 


사진을 봐도 전혀 모르겠네요


무튼~ 순풍산부인과는 그녀를 여기까지 있게해준


은인같은 존재일겁니다.


이쯤해서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들을 좀 살펴보자면~



드라마  :  첫사랑 , 육남매 , 순풍산부인과 , 백야 3.98 , 달콤한 신부


가을동화 , 호텔리어 , 수호천사, 올인 , 햇빛쏟아지다, 풀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그겨울 바람이 분다 ,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는 정말이지 평생 잊지못할 드라마가 될거같네요..


송송커플을 다른곳에서 또보고싶을정도....



.

.

영화  : 일대종사 , 두근두근 내 인생 , 나는 여왕이다 , 태평륜 , 태평륜피안


확실히 톱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너무 초라하네요..


내면연기력이 좀 부족해서 일까요?


인생영화 한편은 톱스타 답게 찍어줘야죠~!


프로필을 들여다보면~


 

이름 : 송혜교


생년월일 :1982년 2월26일


키 : 164


몸무게 : 45KG


혈액형 A형


별자리 : 물고기자리


별명 : 딱따구리


데뷔 : 1996년 CF 선경 스마트


소속사 : United Artists Agency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송혜교 인스타그램(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kyo1122/




와 인스타그램안에 송중기사진이 반이네;;


그냥 사귄다고 해도 누가 뭐라할꼬?


송혜교 몸매가 가장 드러나는건 역시 시상식때와..


화보촬영..


최근 유아인과 찍었던 광고사진은 캬...


그리고! 바닷가씬이거나~


속옷광고일때! 뚜둥!


그녀의 움짤은 최근 너무 많아져서..


고르기도 힘드네..


19움짤이라지만 ㅎ

그나마 레전드라고 예전부터 내려오던 움짤~~


이제 언제쯤 송혜교를 드라마에서 다시보려나...에고~




송혜교피부 vs 애기피부

이대로 결혼해라~


뭔 컨셉이지 ㅎㅎ


잘어울린단말이지~ 송송커플!


와...이삐다~





이효리랑 닮은거같기도 -ㅁ-


예전부터 유명한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