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미소가 아름다운 윤식당 여배우 정유미 몸매 인스타그램 나이 (공유 이서진)

by 늘개솔개 2017. 4. 1.
반응형

미소가 아름다운 윤식당 여배우 정유미 몸매 인스타그램 나이 (공유 이서진)


요즘 드라마 피고인에서 나오고있는 손여은(지수역할)과




닮은꼴로 화제가 되었었던 윤식당 출연중인 배우 정유미..


정유미씨는 동명이인이 또 한분 계셔서 (나이도 비슷..)


검색해보면 좀 섞여있는거 같아요.


주로 영화로 활동을 많이 한 배우라 그런지 TV프로는 여태 한게


6편이 다네요.


그중에 하나는 예능;;


원래 영화위주로만 활동하실 계획이셨던건지~


영화는 특별출연 포함 34건이나 됩니다.


제가 기억하는 정유미씨는 2012년 방영했었던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2012


이진욱씨와 함께 연기호흡을 맞췄었지요.


키스신도 엄청 많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기억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그 드라마 소제 자체가 저하고 잘 맞더라구요


헤어져도 친구처럼 계속 지내면서


위태롭게 서로의 선을 지켜가는 ..


거기다 같은 집에서 생활하기까지..


아직은 우리나라 정서와는 조금 떨어진거 같지만


그 아슬아슬한 연애도 아닌 친구도 아닌 심리를


정말 잘 표현해 낸 드라마가 아닌가 싶네요.


손예진씨가 했었던 연애시대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좀더 생기발랄하다는 느낌?


(연애시대는 아이의 죽음과 함께 주인공들이 좀 우울해보이죠)


여튼..저는 이때부터 정유미씨를 알기시작했던거 같네요


히말라야랑 부산행은 로맨스가필요해 하시고나서


3-4년후니까요.


요즘 시작한 윤식당에서의 그녀모습이 진짜 본모습


이실거 같던데..


고양이와 주변 동물들을 챙기는 마음을 보니


마음이 따듯한 분인거 같습니다.


그래서그런지 미소지을때 모습이 더욱 선해보이구요.


이서진씨도 미소가 참 괜찬은 분이라 그런지


두분의 투샷이 찍히면 잘 어울리는 ? 


그런 느낌적인 느낌~!


공유씨와는 아무래도 도가니, 부산행이후로 가깝게 지내다보니


열애설이 불거진거 같네요.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진실일까?)


그녀가 출연한 작품들을 적어야하는데.. 영화 34편이 후덜덜;;


.

.

 드라마 : 키세라세라 ,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직장의 신 , 연애의 발견


영화 : 사랑하는 소녀 (2003), 폴라로이드 작동법 , 달콤한 인생 , 사랑니 ,


가족의 탄생 , 9시5분 , 좋지 아니한가 , 가족 같은 개 개같은 가족,


연인들, 오이시맨, 그녀들의 방, 네번째시선 , 잘 알지도 못하면서 ,


시선1318, 차우 , 10억 , 굿모닝 프레지던트 , 어떤방문:디지털삼인삼색2009


첩첩산중 , 내 깡패 같은 아내, 옥희의 영화 , 조금만 더 가까이 , 카페 느와르


도가니 , 다른나라에서 , 우리선희 , 깡철이 ,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일호 목소리)


맨홀 , 히말라야 , 부산행 , 더 테이블 , 산나물처녀 , 염력


.



정말 영화는 엄청 많이 ㅣ출연하신듯...


제목도 처음 보는 영화도 많긴 하지만...


영화로 연기력을 다졌으니.. 2012년에 로맨스가 필요해 첨 봤을때


그리 연기를 잘했던거겠죠^^


부산행의 기억이 .. 살짝 스쳐가네요


그녀의 프로필 입니다


 

이름 : 정유미


생년월일 : 1983년 1월 18일


키 : 163


혈액형 : B형


별자리 : 염소자리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학력 :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데뷔 : 영화 폴라로이드 작동법


정유미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jungyumi/




84년생인 동명이인 정유미씨와 키워드가 많이 겹쳐서 


이미지도 좀 섞여버리네요~


몸매가 드러나는 옷은 잘 입지를 않으시는건가~


인스타에는 장난스러운 사진만 가득~


특히 설정샷을 좋아하시네요 


공유씨와도 장난스런 설정샷이 ..


먼가 좀 가까워보이긴 하다~



ㅎㅎ 귀엽다


조카인가보다~




나도 치킨 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