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 몸매 나이 마리아 레전드 19 움짤 화보 인스타그램

by 늘개솔개 2017. 5. 2.
반응형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 몸매 나이 마리아 레전드 19 움짤 화보 인스타그램


이국적인 외모에 깍아만든듯한 몸매


처음 그녀를 tv속에서 본건 광고cf속이었습니다.


당시 핸드폰광고의 트랜드가 mp3 음악을 많이 듣던때였던지라


그 기능을 넣은 휴대폰 광고였던듯합니다.


처음에 나오는여자가 김아중씨죠 


당시cf 보시구요~




이때부터 노래실력을 알아봤어야 했는데~


2년지난후 김아중씨의 인생영화라 할수있는 미녀는 괴로워를통해


그녀의 진가를 알게되죠.


영화 주인공으로도 그리고


 '마리아' 를 직접 부르게 되면서 탑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죠.


기본적인 연기력이 받쳐줘서인지 스릴러,범죄물,로맨스 장르구분없이


작품활동을 하고있는게 정말 보기 좋네요.


드라마 중에서는 김래원씨 아내역으로 나왔었던 '펀치'가


가장 인상깊게 기억이 납니다.


물론 드라마가 재밌었기에 기억에 많이 남는거구요


가장 아쉽게 기억에 남는 드라마는 '그저바라보다가' 입니다.


황정민씨의 수수하고 평범한 동네 형같은 이미지를 살려서


일본드라마,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후지와라 노리카 주연의


스타의사랑을 리메이크 해서 우리나라식으로 각색한 드라마였죠.


원작을 제가 너무 재밌게 봤었기에 그런것도 있었지만


(원작에서의 스타역인 후지와라 노리카의 표정연기는 압권..)


이렇게 편안한 마음으로 연기하는게 좋아보임 (사진은 좀 무관해보이네요)


너무 딱딱하게만 연기하는게 그녀의 연기력에 문제가 있는건가..


하는 오해까지 할정도였으니까요..


무튼..이후로 스스로 연기력 논란은 종식시키며 


드라마 싸인과 영화 나의 ps파트너로 다시 인기를 끄셨죠.


워낙 몸매가 훌륭하신 분이다보니..


레전드 움짤은 몸매가 드러난 사진들이 주류를 이루네요.


요런 키스신도 몇장~





늘씬한 그녀의 몸매 움짤~



인스타그램을 보면 최근 근황



은 여행중이신거 같은데..


수륙가능한 차가 좋은건지? 


무튼...~~


이쯤에서 그녀의 출연작품들을 볼게요


드라마 : 해신(2004) , 이별에 대처하는 우리의자세, 별난여자 별난남자,그저바라보다가,


싸인, 펀치 , 원티드


.


영화 : 어깨동무(2004), 광식이 동생 광태, 미녀는괴로워 (2006), 선물,


페스티발, 나의ps파트너, 캐치미, 어메이징, 더킹


최근에 상영한 더킹에서 임상희 역을 맡았었죠..


중간에 보기 싫은 얼굴도 나오고 하는바람에..


개인적으론 정치색이 있어서 별로였네요..


하지만 5백만 관중을 훌쩍넘은 역대 69위 작품이로군요..


권력이란게 참....에휴..


그만하고 그녀의 프로필을 볼게요.



이름 : 김아중


생년월일 : 1982년 10월 16일


별자리 : 천칭자리


키 : 170


몸무게 : 48kg


학력 :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혈액형 : A형


소속사 : 킹엔터테인먼트


데뷔작 : 2004년 cf 'SKY'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shia_kim/


페이스북 : -추후 업데이트-




아무래도 그녀하면 역시 마리아 노래가 가장 기억이 나죠.. 영상과 함께~






10년이 넘은 영화이다보니 좀 화질이 ~


여전히 화보를 보면 그녀의 몸매하나는 캬아~~





레전드로 불리우는 그녀의 19 움짤로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