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전미선 몸매 여전하네요, 나이 남편 그리고 연애

by 늘개솔개 2017. 3. 10.
반응형

전미선 몸매 여전하네요, 나이 남편 그리고 연애


연애라는 영화때문에 뇌리에 깊숙히 박혀있는 그녀.. (  -_-;;  )


사실 그전까지는 그녀의 이름이 먼지 관심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연애 이후에 tv에서 볼때마다 마음속으로 응원을 하는 배우가 되었죠.


연기력만큼은 어디다 내놔도 손색이 없는 배우이지만..


관심있게 보다보니 단점도 보이긴 해요


특히 발음이 좀 새어나가는 느낌적인 느낌?


시트콤 할때는 그런점이 매력으로 작용하긴 하던데..


사극이나 진지함이 필요한 연기에서 살짝 아쉽기는 하더군요..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연기력은 따봉x999


몸매관리는 어찌하시는건지 볼륨감이 살아있네요


결혼해서 남편과 아이까지 키우면서 (으잉 남편을키운다는건 아닌데 ㅋ)


작품활동에 몸매관리에~


특히 작품은 거의 쉬시는걸 못본거 같네요


올해에도 벌써 안단테라는 드라마를 촬영에 들어가신걸로 압니다.


과정이야 어찌되었든 이제는 전미선씨를 좋아하는 팬이 되었으니


육룡이나르샤의 한장면


한편정도는 정말 인생작품이다! 싶을 영화 만나셨으면 합니다.


뇌리에서 연애보다 더 높게 평가될수있게 ! -ㅁ-


그럼 그녀의 프로필을 한번 볼까요?


 이름 :전미선


키 : 160


혈액형 : A형


출생 : 1970년 12월7일


데뷔작 : 1989년 드라마 토지


학력 : 서울예전 방송연예학과


남편 : 촬영감독 박상훈


소속사 : 바인엔터테인먼트


별자리 : 사수자리


몸무게는 어딜 찾아봐도 없네요! 핫!!!


실물이 더 이쁜배우 전미선


아니, 연기가 더 아름다운 배우 전미선 !


그녀의 앞길이 밝게 빛나길 바래봅니다!







제빵왕 김탁구 중에서 어디론가 떠나는 장면이었나~



매혹적인 눈빛~


악역이었던 한 작품.. 마녀보감인가?


영화 연애


그러고보니 여기서도 악역..ㅎㅎ  해를품은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