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영화 마담뺑덕 배우 이솜 몸매 레전드 19 화보

by 늘개솔개 2017. 10. 11.
반응형

영화 마담뺑덕 배우 이솜 몸매 레전드 19 화보


모델출신 배우.


제가 그녀에 대해 알고있는 전부였습니다.




마담뺑덕을 보기전까요.


생각보다 다수의 영화에 주연과 조연을 오가며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


한번 보는것보다 두번 세번 보면 더욱 끌리는 그녀는


모델 출신 답게 몸매도 늘씬하게 잘 빠졌죠.


드라마는 이번에 방영중인 이번생은 처음이라에서


처음본거 같았는데 몇작품 더 하셨었네요.


2013년 이후 4년만의 복귀작 드라마라는점이 조금 어색해


보이긴 하지만, 연기력 만큼은 영화로 인정을 받은상태이니


많은 분들이 이번 드라마로 정소민씨와 함께 배우 이솜또한


알게되는 계기가 될거라 확신합니다.


보통 모델분들이 방송쪽으로 데뷔할때 키를 조금씩


줄이시는데 이솜씨도 마찬가지로 2센치 줄여서 네이버에


프로필을 등록했더군요^^


2008년 MNET 체크잇걸 최종 우승자였는데 사실 전 안봐서


잘 모르겠네요. 그당시 사진과 지금은 별차이를..


요즘 방송트렌드가 예능이다보니


예능활동을 하지않는 배우들은 잘 기억을 못하시는게 보통..


이솜씨도 한번도 예능에서 본적이 없는 배우죠.


연기하시는거보면 예능도 잘할거 같은데..


좀더 많은 분들이 그녀의 매력을 알수있도록 런닝맨이나


해피투게더 정도에 한번 출연하는것도 괜찬을듯..


아래는 영화 마담뺑덕의 줄거리 영상인데..


아무래도 그녀의 노출때문인지 이솜 하면 레전드 움짤로


마담뺑덕이 대부분이네요. 19장면이 많아서일듯..


노출이 좀 있는 영화이다보니 다른 영상은 찾기도 힘들군요.


못보신분들은 참고하면 좋겠죠




이게 벌써 몇년전 영화이니.. 세월참 빠르군요.


확 ~ 이쁘다 생각드는 배우는 아니지만


매력이 철철 넘치는 그런 여배우는 틀림이 없네요.


그녀의 출연 작품들을 살펴볼게요.


드라마 : 화이트 크리스마스 (2011),유령(2012), 이번생은 처음이라


영화 : 맛있는 인생,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푸른소금,마천루,


뒷담화:감독이 미쳤어요, 사이코메트리, 더 엑스, 하이힐,산타바바라,


마담뺑덕,(2014),좋아해줘, 범죄의 여왕,그래가족,대립군


.

.

사실 마담 뺑덕 이외에 저는 기억나는 영화나 드라마가 없습니다.


드라마에선 이번생은 처음이라로 뵈었구요.


요즘 성형이후 배우활동 하는 분들이 늘어서..


다 비슷비슷한 개성이 많으신데..


이솜씨 같은 배우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이솜(이소영)


생년월일 : 1990년 1월30일 (관악구)


별자리 : 물병자리


키 : 173


몸무게 : -


학력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


혈액형 : A형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 2008년 MNET Check it Girl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rgram.com/esom_


페이스북 : 추후업데이트




그녀의 인스타엔 정말 평범한 일상이 담긴


사진들이 많습니다.


작품활동 한것에 비해 사람들이 잘 못알아봐서인지..


매우 자연스러워 보이네요.


하지만~ 이렇게 그녀의 화보사진을 보면


프로다운 모습들이 짠!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마지막은 움짤로 마무리~~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