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방송bj

아프리카tv bj향이 몸매 비키니 레전드 방송사고 동영상 합방 남순

by 늘개솔개 2017. 10. 5.
반응형

아프리카tv bj향이 몸매 비키니 레전드 방송사고 동영상 합방 남순


최근 여캠위주로 포스팅을 하고있는데요


대부분 노출이 많은 여캠들이 많다보니 동영상 올릴때도그렇고


레전드 움짤이나 사진들도 상체위주로 노출이 심하다보니


고민고민 하다 올리게 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bj향이님도 비키니 몸매가 좀 되시다보니


(갠적으로 bj함소율 님이 비키니몸매는 1위이신듯)


레전드 동영상으로 조회수가 높은편이시네요.


bj남순과의 합방을 종종 하시는데 혼자하실때보단 확실히


캐미가 살더군요.




특히..요 요.. 뺨때리기 댄스영상은 ㅋㅋ


이후로 있었던 남순과의 합방에서 비키니입고 방송을 했죠.


비키니 방송이 사실 노출이 많다보니 주위에서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실제로 방송도중에 정지당하는 여캠들 수도없이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낙에 폭발적인 인원들이 해당 방송을


보기위해 접속을 하니.. 여캠들 입장에서 인기를 유지하기 위해서 (돈벌기위해서)


거의 거쳐가는 코스인거 같네요.




bj향이의 첫 비키니 공개 영상이네요.


중간에 남순님의 비키니? 만 아니었어도 눈이 호강한건데 ㅎㅎ


여튼 최근의 아프리카tv는 핫합니다.


다만 19세 미만의 어린 분들이 이런 방송을 보면서 유튜버를 미래직업으로


꼽는게 좀 안타깝긴 하네요.


(10년전엔 프로게이머가 1위였던거 같은데..)


어찌되었든 bj향이 님의 몸매는 사실 완벽한 편은 아닙니다.


얼굴을 빼고 보면 사실상 평범한편이죠.


비키니의 완성도 얼굴인가봅니다 ㅎ



마지막으로 bj향이님의 방송사고 아닌 의도된 방종 영상을 보면서


추석연휴중에 간단한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


와 진짜 춤 못춘다 ㅋㅋㅋㅋ


향이님 움짤로 마무리~

메리추석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