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아시아나항공 모델출신 배우 고원희 몸매 snl 19 레전드 움짤

by 늘개솔개 2017. 9. 8.
반응형

아시아나항공 모델출신 배우 고원희 몸매 snl 19 레전드 움짤


아시아나 항공 모델출신 배우인 그녀는


그래서일까 미소가 매우 자연스럽고 밝아보입니다.





cf에서모습이 가장 처음본 그녀의 모습이었는데


언젠가부터 snl에서 코믹스러운 연기를 하더니


이제 어느덧 한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한자리를 꿰찰정도로


폭풍 성장을 하였네요.


다만 아직 코믹스러운 연기만 봐온터라 (저만 그렇다는)


정극에서는 어떨지 본적이 없어서


연기력에대해선 뭐라 쓸말이 없네요.


다만 그녀의 출연작품들을 살펴보면


많은 작품에 출연하진 않았지만 (나이에비하면 많음)


사극에 벌써 두편이나 조연으로 출연을 하였죠.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 촬영당시에 (2013년) 그녀의 나이는


갖 20살.. 고등학교를 이제막 졸업한 그녀가


정극에서 장렬왕후역을 맡을정도로 한복입은 자태또한 잘


어울렸으며 연기력도 논란이 있을정도가 아니었음을 보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여배우가 아닐까 싶네요.


동료배우 이하율과 공개연애중인 그녀는


브라운관속의 당차고 톡톡튀는 매력만큼이나 실제 연애를 함에있어서도

(초등학교때부터 혼자 지하철 다니면서 

오디션 보러다닐정도였다네요)


비슷한 모습을 보이는거 같습니다.


롤모델은 전도연씨인데.. 어찌보니 전도연씨와 정말 비슷한 행보를


걷고있는거 같기도 하네요.전도연씨도 영화와 드라마를 골고루


활동하시는 배우니까요.그리고 당찬모습도 그렇구요.


고등학교때부터 시작한 연기생활은 어느덧 6년차라는 결실로 남아있고


드라마와 영화 게다가 생방송 프로까지 섭렵한 그녀가 앞으로는


또 어떤 역할들로 다가오게될지 기대가 되는바입니다.


특히 생방송으로 했었던 SNL에서의 코믹스럽다가도


몸매 쩌는 섹시한 역할을 척척 해내던 모습은.. 박수~~~


지금도 그녀의 레전드 움짤은 snl에서의 짤들이 다수..


19스러운 짤들도 몇몇 있죠


최근 방영중인 최강배달꾼에서 같이 호흡중인 고경표와는


2년전 CF를 같이 찍은 인연도 있네요.


(시청률은 너무 신인들이 많은탓인지 망트리..)


최강배달꾼 몇편 봤는데.. 스토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지 못하고


뱅뱅 맴도는걸 보면 작가와 pd 연기자 삼박자가 너무 안맞는듯.


그럼 그녀의 출연 작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 수목장(2012),궁중잔혹사-꽃들의전쟁,고양이는 있다, 왕의얼굴,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최강배달꾼


영화 : 찌라시:위험한 소문,소월길,경성학교:사라진소녀들, 흔들리는 물결,


메리크리스마스미스터모,걱정말아요


영화는 제가 본 작품이 없는데 기사를 하나 봤던게 생각나네요


2신정도 나오는 단역, 엑스트라 수준 그것도 시체역활이었는데


그런 시절이 있었으니 지금의 그녀가 있는것이겠죠.


그녀의 프로필을 보겠습니다.


 


이름 : 고원희


생년월일 : 1994년 9월12일


별자리 : 처녀자리


키 : 170


몸무게 : 45kg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혈액형 : O형


소속사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1년 cf 우리들체어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_wonhee/


페이스북 : 추후업데이트




그녀의 인스타는 딱~ 소녀감성이 묻어나는 스스로 잘


관리하고있는 sns임을 알수있어요.


고양이를 좋아하는지 고양이 사진도 많네요.


지금 완전 이쁘니~ 제발 다른 여자연애인들처럼


더 이뻐지려고 하지 말아줘요~




마지막은 역시 움짤로 마무리~~


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