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실물이 더 이쁜 한지민,데뷔작 및 나이 몸매 키 레전드로 남은 공유 한지민

by 늘개솔개 2017. 3. 15.
반응형

실물이 더 이쁜 한지민,데뷔작 및 나이 몸매 키 레전드로 남은 공유 한지민


아직도 선한 밀정에서의 공유와 한지민..




어제에 이어 BH엔터테인먼트의 3han's sisters 중 (한효주,한가인,한지민)


극강의 청순외모를 자랑하는 한지민씨 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음 근데 한씨 자매들이 유명배우중에 유독많으네요~


(한고은,한채아,한가인,한예슬,한승연,한은정 등등)


앞으로 포스팅할 다음배우가 다 한씨인듯;;


한지민양은 이상하게 '씨' 보다는 '양'이 더 어울리네요?


왜그런지는 나도 몰랑 아몰랑~


제기억에 남는 굵직한 키스신중 탑3에 한지민양의 키스신이 들어가있는데요..


원래 한지민양 키스신볼때면 뭐야저게~ 하면서 뭔가 너무 애들같은 뽀뽀?


였다면..빠담빠담에서의 정우성과 하는 키스신을 본이후로;;;


오우옝~~~~~~이거시여~~


했답니다^^


다른키스신이 사실 너무 입술대입술 박치기만 하고 끝났던거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이었죠.. (물론 그이후 다시 현빈과 하는 키스신은 되도리표 : 하이드 지킬 나)


약간 팔다리가 좀 짧은듯한 인상을 주기때문에


멍멍이애교?


다부지다? 라는 첫인상이 강한 그녀..


뽀얀피부와 큰눈..그리고 청초한 목소리덕에


사극이 갠적으론 정말 어울릴거 같은 배우인데..


기억속의 그녀는 사극에서는 그리많이 보이진 않았습니다.


해외여행중?


사극에 출연한것은~ 딱 몇작품뿐


그중에서도 옥탑방왕세자는 컷이 많지않으니 패스~


현빈과 함께했던 역린 (영화 2014)


그리고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  정도네요


대장금에서도 출연하긴했지만..제기억속엔 없어서;;


그래서인지 한지민 하면.. 대표작은 키스신이 인상적이던 빠담빠담 뿐이네요


정우성과의 베드신 키스신 모두 열정적으로 촬영해서인지


왠지 정말로 베드신이나 키스신 말미엔 지쳐보임 ㅠㅠ



연기력은 충분히 뒷바침이 되는 배우인데..발음도 정확하고..


다 좋은데 왜 인생 드라마,영화가 없을까요..


영화는 그렇다쳐도 드라마쪽은 확실히 남길만한데..아쉽네요 ㅠㅠ


지금까지 그녀가 출연한 작품들을 살펴보면 말이죠~


영화 : 청연 , 해부학교실 , 조선명탐정 , 엔딩노트(나래이션), 플랜맨 , 역린 , 장수상회 , 밀정 , 미쓰백


이구요


드라마 : 올인 , 좋은사람 , 대장금 ,부활, 늑대 ,위대한유산 , 무적의 낙하산 요원 , 경성스캔들 , 이산 , 카인과아벨


빠담빠담 , 옥탑방 왕세자 , 하이드 지킬 ,나


이렇게 되네요..적다보니 이산은 대표드라마라고 불릴만 하네요 ^^


다만 한지민양과 한효주씨의 이미지가 사극에서 겹치다보니


좀더 인지도가 조금이라도 높은 한지민양보단 한효주씨가 더 대표작(사극)이 기억났나봅니다.


에공


그녀의 프로필을 들여다볼까요~


 

이름 : 한지민


키 : 160


몸무게 : 43kg -_-;;;;;; 


출생 : 1982년 11월5일


데뷔작 : 올인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학력  : 서울여대 사회사업학 학사


혈액형 : B형


별자리  : 전갈자리





지금까지 한지민양에대해 아는데로 적어보았는데요


글로 적는데에는 한계가있기에 그녀의 매력에대해 다 적기엔 부족함이 많답니다.


포스팅을 하는내내 공유와 한지민양이 겹쳐보이네요


최근 워낙 도깨비를 인상깊게봐서그런지..


몸매가 드러나는 옷은 평소엔 잘 입지 않고 시상식때나 화보아님 없군요~


-ㅁ-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만지고싶다? 보고싶다 -ㅁ-;;


그녀의 보드랍고 활기찬 내일을 바래보면서~~





한복이 넘나 좋은것~


천사날개 사진~ 그냥 천사네~


지금이나 예나 변함없는 그녀~


앗 보일랑 말랑?


은근 글래머인 한지민


대놓고 글래머인 한지민 -ㅁ-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