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2017년 4월 걸그룹 순위 브랜드평판 지수&빅데이터 1~50위 히트곡듣기

by 늘개솔개 2017. 5. 3.
반응형

2017년 4월 걸그룹 순위 브랜드평판 지수&빅데이터 1~50위 히트곡듣기


걸그룹 춘추전국시대라고 칭해도 될만큼 많은 걸그룹들이


생존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뛰고있는데요


브랜드평판과 빅데이터를 기준으로한


1위했으니 JYP 로고 띄워줍니다~


2017년 4월 걸그룹 순위가 발표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처음본 걸그룹 순위여서 그런가..


모르는그룹도 많이 포진되어있네요.


그럼 1위부터 10위까지 우선 살펴볼게요.


1위. 트와이스


발매한 앨범들은 거의다 히트를 하고있는 그룹이죠.


2017.2월20일 팔요한 앨범 TWICEcoaster : NANE2


역시 많은 인기를 끌고있고 정말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그룹입니다.


트와이스 히트곡 모음 한번 볼까요?





2위. 라붐


이번에 뮤뱅에서 아이유를 이기고 1위를 차지한 라붐.


정말 많은 논란이 일고있는가운데


(음반사재기)


라붐의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측은 광고주가 유통사를통해 음반을


샀기때문에 사재기는 아니라는 해명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라붐의 음원순위는 300위..


노래는 들어봐야쥬~



집계하는 방식의 변화가 필요하는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3위. 레드벨벳


Would U 앨범으로 활동중인 레드벨벳.


SM에서 전폭적으로 키워주는 걸그룹이라 역시 다르긴 다르죠


조이양은 우결에서 육성재군과 꽁냥꽁냥 했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드라마 주연으로 출연을 하고있군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레드벨벳 히트곡 들어볼게요





4위. EXID



앨범 Eclipse 로 활동중인 EXID..


2012년 2월14엘 데뷔이후 6인조로 시작했던 그룹이지만 3명이 탈퇴하고


다시 2명이(솔지,혜린) 들어오면서 5인조 걸그룹이 된 EXID.


2014년 위아래이후 정상급 걸그룹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있네요.


EXID 히트곡 들어볼게요~





5위. 에이핑크


앨범 Always 로 많은 활동중인 에이핑크.


어느새 데뷔한지 6년이 되었군요 (2011년 Seven Springs of Apink)


이젠 지나가다 핑크색만 봐도 에이핑크가 떠오를정도로


그녀들의 매력은 짱짱걸~


에이핑크 히트곡도 들어봐야쥬~





6위. 러블리즈


2집앨범 R U Ready 의 타이틀곡에 이은 지금,우리로 활동중인 러블리즈.


2014년 11월12일 데뷔한 그룹으로 8인조 걸그룹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츄가 가장 기억에 남는 곡이네요 


러블리즈도 히트곡 들어야죠~





7위. 프리스틴


작년에 데뷔한 그룹이구요~


10인조 걸그룹이네요.


미니앨범 HI!PRISTIN 으로 활동중입니다~


데뷔한지 1년되었는데 성장속도가 빠른 그룹이네요


노래를 들어봐야 누구인지 알아보는 저;;





8위.오마이걸


2015년 데 뷔한 그룹이구요


저는 솔직히 처음 보네요 ㅠㅠ..


딱 유아만 알아봤습니다.. 복면가왕 때문에;;


노래들어볼게요.





9위. 걸스데이


얼마전에 제가 걸그룹중에 제일 먼저 포스팅했던 걸스데이~


2017/04/21 - [국내] - 여자아이돌 특집 1탄 걸스데이 유라 몸매 레전드 19 움짤 소진 민아 혜리 5명



제맘속엔 1위지만.. 9위네요 ~


최근엔 앨범 걸스데이에브리데이로(girl's day everyday) 활동중이죠


걸스데이 노래는 당연히 들어야죠~!!





10위.블랙핑크


역시 작년에 데뷔한 걸그룹으로 YG소속이네요.


전혀 아는정보가 없으니 포스팅하기 난감 -_-;


노래나 틀게유~




으아~~ 괜히 걸그룹 순위 포스팅 해본다고 깝쳤습니다..


요즘 노래는 모음곡으로만 틀어놓고 운전하거나 할때만 들으니


누가누군지를 모름요~


지금도 사진 줄줄 나열해놓으면 누군지 모를지도 ~


11위~50위까지는 맨위에 순위표를 참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