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묘한 눈동자 매력녀 고아라 몸매 귀 리즈 인스타그램 레전드 19 움짤

by 늘개솔개 2017. 4. 28.
반응형

묘한 눈동자 매력녀 고아라 몸매 귀 리즈 인스타그램 레전드 19 움짤


너무 어릴적부터 그녀를 봐와서 일까요..


한참 세월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그녀는 20대로군요~


성장드라마 반올림에서 처음 볼때부터 


떡잎을 알아봤었는데


될성싶은 나무가 되었을까요?


그때도 그녀의 눈동자는 좀 달라보였다 마치 써클렌즈 낀것마냥~


.

.

하지만...


솔직히 이번 드라마 '화랑'에서의 그녀는


마치 너무 큰옷을 입어서 헐렁한 옷맵시 같은 느낌이 


매우 매우 강하게 들었습니다.


KBS는 제2의 성균관스캔들을 꿈꿨으리라..



사극하고 이렇게까지 안맞을수가 있나 할정도로 말이죠..


그건 그녀의 목소리가 갈라지는 것이 한몫 단단히 했고


그녀의 눈빛과 생김새 등등


사극보다는 현대물에 어울리기 때문이었습니다.


차라리 타입슬립물로 현대에서 과거로 가는거라면


자연스러웠을지도...


영화 조선마술사에서도 팬들은 이런점때문에 더욱 


영화에 집중을 못하였었던걸지도 모르구요..(물론 스토리도 좀 망...)


팬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으로 시작부터 이런 글을 적게되는군요.


역시 그녀의 인생작품 하면 


응답하라 1994를 빼놓을래야 뺄수가 없습니다.


01234567


(유독 볼잡아당기는 신이 많았다.)



01234


(키스신도 많았다.)



(거기다 망가지는 신도 참으로 많았다)



남자랑 뒤엉켜있어도 전혀 야해보이지 않다



와..정말 여태까지 봐오던 실사판 여동생 캐릭터를 적나라하게


보여줬다랄까요?


여동생 없는분들에겐 그마저도 로망일려나


어찌되었든~


응답하라 1994이전의 고아라와 그이후의 고아라로 저는 생각이 되어집니다.


이후의 두작품은 일단 그녀에게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을테죠.


음 너무 무거운 이야기만 하고있네요 ~


너무 매력적이고 이쁜 그녀이기에 연기력까지 더해지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마음이에요 ~


근데 고아라씨는 몸매 노출신이 거의 없군요~





그나마 이정도가 19 레전드라 불리면서


돌고있는 움짤이네요 -_-;;;


그리고 리즈시절의 고아라씨 귀도 나름 귀엽고 이뻤는데


조금 고친게 보이긴 하네요 현재의 귀와 차이가 느껴지네요.


그럼~ 이쯤해서~


출연작품들을 볼게요


드라마 : 성장드라마 반올림(2003~2005),성장드라마 반올림2, 눈꽃


누구세요? , 맨땅에 헤딩, 응답하라 1994, 너희들은 포위됐다, 화랑



영화 : 푸른늑대 - 땅끝 바다가 다하는 곳까지, 스바루 , 페이스 메이커,


파파, 조선마술사,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아..출연작들중에 일본영화는 전혀 생소한 두작품이네요.


징기스칸을 다룬 영화는 제가 좋아하는 역사류 영화인데도 몰랐을정도라니..


언제 기회되면 한번 봐야겠네요


고아라씨의 프로필을 볼게요.


 

이름 : 고아라


생년월일 : 1990년 2월 11일


별자리 : 물병자리


혈액형 : A형


키 : 169


몸무게 : 45kg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데뷔 : 2003년 드라마 반올림


종교 : 기독교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고아라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floara211


고아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ra_go_0211/




인스타그램은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셨나봅니다~


아직 1994의 여운이 너무 깊게 남아있는데~


하루빨리 다른 좋은 작품으로 응사의 성나정을 벗어나길 바래요~



마지막은 역시 고아라씨 19 움짤로 마무리~~




그냥 이쁘다~ 막이뻐 그래~


헐 이게 사람얼굴 길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