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섹시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배우 손예진, 나이 몸매 리즈시절~ 차기작

by 늘개솔개 2017. 3. 20.
반응형

섹시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배우 손예진, 나이 몸매 리즈시절~ 차기작


감우성,오윤아,공형진,이하나 씨와 함께 열연했던 드라마 연애시대




제가 그녀에대해 느낌이 생긴 드라마입니다.


슴가골이 으앙~ -ㅁ-


이때만해도(연애시대) 그녀의 섹시미는 없었다는~


지금 다시보기를해도 화질과 화면구성을 담아내는 기술적인 면을


제외하고는 감성적인면이 매우 적절히 살아 있는 작품이죠.


특히 명품조연 공형진과 이하나의 제치있는 감초역활이


자칫 어두워질수도있는 드라마의 분위기 중심을 잡아줍니다.


손예진씨하면 드라마로는 연애시대


영화로는 내아내가 결혼했다..


이렇게 확실한 그녀의 인생작품이 이미지화 되어있는편인데요


데뷔 초부터는 사실 청순가련형 캔디같은 역활을 주로


했었답니다. 여름향기가 대표적이죠..


하지만 어떤작품을 앞으로 하고싶냐는 기자의 인터뷰 질문에


당돌하게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그런 작품을 하고싶다고


말합니다.


그이후 얼마지나지 않아서.. 과감한 노출작을시도하죠.


인생영화라고 봐도 무방한 내 아내가 결혼했다 입니다.


이전에 정우성씨와 함께 한 내미리속의 지우개도 인생영화!


영화를 보는 내내 뭐 이런 거지같은 상황이 다있을까..


주인공 김주혁은 어떻게 마지막에 저걸 이해하고


같이 살 생각을 할수있을까..


저를 충격에 빠뜨린 영화였습니다..


이작품에대한 포스팅만 하더라도 하루치를 다해도


모자랄정도로 할말이 많지만;; 이쯤하고


그이듬해에 또다시 약노출 영화를 한편 찍는데..


한석규씨와 함께했던.. 영화 백야행 입니다.


일본 드라마가 원작인 백야행..


일본드라마를 좋아하는 제가 안봤을리가 없는데요


우리나라 정서에 맞게 각색을 해서그런지


차라리 제목을 완전 바꿨으면 어땠을까 하면서 영화를 봤었던 기억이


아른아른 납니다.. 일본원작은 2006년에 드라마로 방영했었죠


이승기가 강심장에서 였던가 1박2일에서였던가 이상형으로 꼽았었던


아야세 하루카양이 야마다 타카유키와 함께 찍은 드라마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와타베 아츠로도 출연했었죠^^


와타베 아츠로의 대표작은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 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송혜교와 조인성이 열연한 그겨울 바람이 분다로


리메이크 되었었죠....^^


와..벌써 백야행 드라마 나온지가 12년차네요;;


무튼 2009년에 개봉한 백야행은 손예진과 한석규의 연기력에


찬사를 보내는 분들이 매우 많았던 영홥니다.


손예진의 두번째 노출작이기도 하지만 말이죠..


그래서 인지 그녀를 보면 2008,2009년 이전의 손예진과


그이후의 손예진으로 갈립니다..


이런시선으로 바라본다는게 좀 부끄럽긴 하지만..


뭐 어쩌겠나요^^


솔직한 제 느낌이 그러니까요~


이제 그녀는 더이상 청순가련형만 하는 배우가 아닌


모든 역활을 섬렵할수있게된


정말 배우가 된것이니까요~


최근 그녀의 작품활동이 조금 뜸해져서인지


드라마속에서는 본지도 벌써 4년된듯하네요


작년 덕혜옹주로 눈물 한 움쿰 흘렸으니


올해엔 드라마좀 복귀하면 안될까요?^^


그녀의 몸매가 드러나는 한컷


그럼 그녀의 출연작품들을 알아볼까요~


드라마  :  맛있는 청춘 , 선희 진희 . 대망(출연진보면 후덜덜

대표적인 리즈시절 작품이죠~ 그래도 연기좋음)

 , 


여름향기 , 연애시대 , 스포트라이트, 개인의취향, 상어



---


그녀는 드라마 보다는 영화를 더 많이 찍었답니다.


영화  :  비밀,취화선,연애소설(故이은주,차태현),클래식,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내머리 속의 지우개 ,외출,작업의정석,


천년여우 여우비 (목소리출연),무방비도시,아내가 결혼했다,


백야행,오싹한연애,타워,공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비밀은 없다, 덕혜옹주


---


사실 첫 노출작은 외출 이긴 하지만.. ^^


사실 작품들이 워낙 수작이 많아서 대표작 운운하는것도


좀 어려운건 사실이지만~


개인의 취향으로 선정해서 포스팅 하는것이니 이해부탁드려요^^


그럼


손예진씨 프로필을 알아볼까요~


 

이름 : 손예진 (손언진)


생년월일 : 1982년 1월11일


출생 : 대구


키 : 165


몸무게 : 45kg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예대 자퇴


별자리 : 염소자리


소속사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데뷔 : 영화 비밀(2000년)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OfficialSonYejin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ejinhand/



포스팅 하다보니 또 연애시대가 보고싶어지네요~


새벽에 자다일어나서 글쓰는중인데..


그냥 나머지잠은 포기하고


손예진씨 작품이나 하나 보다가 출근해야겠습니다


손예진씨~~~ 올해 드라마 하실거죠?


보고싶어요~~!!


꽃을든 여자~


누가 찍었을까?


메뉴 고르는건가~ 반지가 눈에 확 틘다~



손예진씨 볼륨 몸매가 -ㅁ- 코피 질질질 ~


절친들과 함께한사진



반응형

댓글